^^

9/17/2013

 
▼과정샷
반실사풍 그림을 그리려고 노력중입니다. 좀더 덩어리감이 쌓여야할텐데.. 여러가지 그리면서 배우려구요 ^^
위그림은 친구 생일축전으로 그려준거에요. 포즈가 어려울때는 자신을 사진찍어서 참고하면 정말 좋더라구요.
친구허락하에 의상 여러가지 시도해보려고 생각중입니다. 
 
서클렌즈 낀듯한 그런느낌을 주려고 했는데.. 제가 생각했던것과는 많이 다른 결과가 나왔습니다..ㅜㅜ
얼굴을 예쁘게 그려야 잘 팔릴텐데...어휴 한숨만 푹푹 쉬네요. 원작 캐릭터는 예뻤는데...!!

요새 하도 캐릭중심으로 그림을 그리다보니 전체적인 완성도감이 많이 떨어진것같습니다. 
캐릭터만으로도 완성도 100%내시는 분들 보면 정말 대단하다 생각해요. 전 언제쯤 그런 경지에 오를지..허허 껄껄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 두께감은 살리면서 너무 어둡워 보이지 않는(또는 너무 가벼워보이지않는) 그런 느낌인데.. 
말은 장황하게 잘되는데 요망한 손이 혼자노네요. 생각과 현실은 반비례 ㅠㅠ

그리고 최근에는 기초다지기를 열심히 하고있는데 정물소묘가 생각보다 재밌더군요. 두께감 표현하는것도 소묘를 하다보니 조금씩 개념이 트이는것같습니다. 이래서 다들 기초~기초 하시는거구나..라고 깨닳았네요.


들려주신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질문사항이있다면 mail로 언제든 물어보세요^^   

 
홍보차로 올려봅니다~ 곤도사님의 소설 '아가페'의 표지를 그렸습니다. 출판은 9월 중반쯤에 하신다네요

참고로 라노벨 아닙니다~  원본은 갤러리 가시면 있어요!
사실 원래 남캐만 있었는데...후반에 여캐도 추가하게되서 위치가 어정쩡하네요. 
여캐 얼굴이 너무 안그려져서 결국 머리카락으로 덮었습니다 ^오^...여신이미지를 표현하기가 힘들었어요..

이제 올해에 업뎃될 그림은 얼마없군요..하.. 개인작이나 짬짬히 그려서 올리도록하겠습니다..^.ㅜ...
들려주셔서 감사드려요 ^^ 
 

글을 수정한다는게 자꾸 삭제하네요.. 영어로 되어있으니 햇갈립니다 허허. 한국인은 한국어를 써야죠!
가끔가다 제 글이 삭제되면 아 이분 또 깜빡하셨구나...라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요즘은 수작업을하는데 드는생각은 역시 컴그림이 편하구나....입니다. 
제가 숙달이 덜되서 그런거겠지만 ㅠㅠ 어깨가 참 뻐근하더라구요...컴퓨터는 허리가아프던데 결국 아픈건 마찬가지네요
앞으로도 열심히 그려야겠습니다 ^^ 들려주신 분들 항상 감사드려요~

 
미쿠 엔솔로지 참여했습니다! -홍보지 원본(주최자님 블로그): click here!

다들 퀼리티가 후덜덜해서..얼른 보고싶네요 ㅎㅎㅎ! 홍보지 제그림은 너무 고채도로나온 ㅠㅠ...
혹시 8월 서코(토) 가시는 분 계신다면 mail 란으로 말씀해주세요! 저는 잠깐 들렸다 옵니다^^
하루에 포스팅을 두번이나 하네요 ㅎ^ㅎ!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위 그림은 예전에 친구에게 준 그림입니다~  크기는 원본의 절반!
원래 캐릭터는 매우이쁘지만 제가 그리는바람에 ^오^....'미안해 실비야..
머리는 그래도 마음에 들게 나와서..ㅎㅎㅎㅎ(다른건 모두 gg..) 포스팅해봅니다.. 

좋은하루보내시고 들려주시는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왜 다들 이현우거리는지 이해못했었는데..은위 영화보고 이해하게됬네요 ^^...♥

은위 웹툰 정주행만 4번할만큼 좋아하는 웹툰인데(항상 마지막가면 눈물ㅠㅠ)  드디어 영화를 봤습니다!

영화에서는 정말 말 그대로 잘생겨서 좋았는데 화신이나 따로 이현우 자료들을 찾아봤더니 .. 
생각하는것도 올곧고, 성실하니 참 호감가더라구요. 다시한번 빠졌습니다
(예시로 화신에서 나온 한줄의힘- '항상 겸손하면서 합리적인 자신감을 가지고 자기 자신을 믿고, 자기 자신을 사랑하자' -이현우- 에서 많은걸 느꼈다죠...)

제가 예능을 참 좋아해서 그림그리는 중간중간 찾아보는데 런닝맨에도 나왔더라구요!
웃는모습이 정말 ^▽^ 이렇게 눈이 휘는모습에 뿅... 아 예뻐라...

예전에 그린 스케치 공개해봅니다. 나름 배경이나 구도에 신경쓰면서 그린건데..창문부터 구도가 ^^;;...

채색이 많이 미숙하단걸 느꼈습니다.. 제가 원하는 분위기랑은 정 반대로 나오더라구요..(어둡지만 빛이오는 그런걸 그리고싶었는데...흑흑)

최근 머리채색에 혼란이 ㅠㅠ 찾아와서인지 자꾸 바뀔듯~말듯한게 참 답답합니다.

답은 계속 그리는거겠죠..? 부디 좋은방향으로 바뀌었으면 .. 

1

8/2/2013

 
컴맹이라 갠홈 나중에 의뢰해서 만드려고했는데 이런 좋은사이트가 있다니..!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 하실말씀은 mail란에가서 해주시면 감사합니다!